-
품절대란 오픈런 버번 위스키,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Russel's Reserve Single Barrel)카테고리 없음 2023. 4. 21. 12:09반응형SMALL
러셀은 와일드터키의 마스터 디스틸러의 성입니다. 아버지 지미 러셀은 1954년부터 와일드터키에서 일하고 있으며, 아들 에디 러셀은 1981년 입사, 2015년에 마스터 디스틸러가 되었습니다.
이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은 이 두 부자가 함께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름으로 부터도 아시다 시피 싱글배럴, 싱글 캐스크에서 생산된 버번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버번위스키중 프리미엄급인 러셀 리저브 싱글베럴의 도수는 55도 이고, 논칠필터 방식이고 숙성년수는 NAS입니다. 안알랴준다는 거죠. 색상이 진하고 바닐라향이 진하고 오크향, 캬라멜, 토피, 프루티한 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급인 만큼 버번중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 마시기전 조금 에어링(에어레이션)이 필요하다고도 합니다. 55도라 살짝 독하긴 하지만 CS, 배럴프루프 매니아들은 상당히 선호하시는 제품입니다.
오늘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건대입구 조양마트에서 2병을 아침부터 업어왔기 떄문이죠!!!! 가격은 일반적인 주류매장에서 품귀현상으로 20만원정도에 판매하던데 이번에 운이 좋아 13.4만원에 업어왔습니다. 너무나도 기분 좋은 마음에 룰루랄라 글을 씁니다.
버번은 우드포드 리저브와 와일드터키 레어브리드를 최근에 시음해 보았는데 바닐라 향에 부담스럽지 않은 목넘김이 저한테는 너무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요놈들도 너어어어어무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는 시음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LIST